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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운세] 2019년 09월 11일 띠별 운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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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함달윤 작성일19-09-11 07:43 조회1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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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쥐띠]
과감히 밀고 나가라. 상하가 협조한다.

1948년생, 차량사고 조심하라.
1960년생, 고생 끝에 낙이 온다. 단 부정한 생각은 버려라.
1972년생, 포상이나 승진수가 있겠다.
1984년생, 집안에 새로운 식구가 늘어나는 경사가 있다.

[소띠]
마음 태우지 마라. 되어도 늦게 이루어진다.

1949년생, 시기가 좋으니 좋은 결과가 있다.
1961년생, 헛된 재물을 탐하지 말라.
1973년생, 작은 것이 쌓여 큰 것을 이루니 차근차근 성취하라.
1985년생, 술집 가까이 가지 마라. 오늘은 금주하라.

[범띠]
오늘 하루 기도하라. 내일은 번창하리라.

1950년생, 내 것인 줄 알았는데 옛 주인이 따로 있다.
1962년생, 시비에 가담치 마라. 불리하다.
1974년생, 노력에 공전하고 손실이 있겠다. 나중으로 연기하라.
1986년생, 약속을 지켜라. 불가하면 사전에 양해를 얻어 구설을 차단하라.

[토끼띠]
소망이 너무 크다. 작은 것에 집중해라.

1951년생, 오래전 병이 발병할 수 있다. 주의하라.
1963년생, 당신의 능력을 십분 발휘할 기회가 오고 있다.
1975년생, 작은 소망은 이루어진다.
1987년생, 백년해로할 배필을 만난다.

[용띠]
가만있으면 중간이라도 간다. 돌다리도 두르려야 한다.

1952년생, 가까운 이들이 떠나는구나. 기도하라.
1964년생, 매사에 조심하라. 두 번 세 번 확인하라.
1976년생, 부정한 방법은 마음에 담아 두지 마라.
1988년생, 떠난 연인은 돌아오지 않는다. 기다리지 말라.

[뱀띠]
곧은 소나무는 잘리 우고 봄풀은 서리를 맞는다. 앞서가지 마라.

1953년생, 돈은 들어오나 반흉반길이다. 구설을 조심하고 중개인을 통하라.
1965년생, 지출관리가 필요한 하루다.
1977년생, 큰 진전은 없으나 어려운 일이 잘 풀리니 바쁠 것도 없다. 쉬었다 가라.
1989년생, 마음을 달래 줄 벗이 찾아온다.

[말띠]
길을 잃고 방황하나 귀인의 도움으로 해결된다.

1954년생, 시비하지 말라. 사람이 가장 소중한 재산이다.
1966년생, 건강은 회복되나 외출은 삼가라.
1978년생, 하늘이 복을 주니 행함이 곧 기쁨이다.
1990년생, 명성과 이익이 도처에 있다.

[양띠]
세상에 믿을 이가 드물구나. 경거망동 말지어다.

1955년생, 억지로 하려 말고 기다려라.
1967년생, 한 발작씩 양보하여 화해함이 상책이다.
1979년생, 내 인생의 주인은 자신이다. 소신껏 행동하라.
1991년생, 시기가 좋지 않다. 거래는 연기하라.

[원숭이띠]
꾀꼬리가 가지위에 깃을 치니 조각조각 황금이다. 재물과 영화가 찾아온다. 단 구설을 조심하라.

1956년생, 주위의 도움을 청하라. 들어줄 것이다.
1968년생, 기다리지 말고 움직여라. 단 서쪽은 금하라.
1980년생, 경거망동하지 말라.
1992년생, 어려운 시험에 합격한다.

[닭띠]
고진감래라 하였다. 희망을 가지라.

1957년생, 귀인이 찾아오니 반갑게 맞이하라.
1969년생, 운이 좋으니 가는 곳마다 좋은 일이 생긴다.
1981년생, 남에게 이야기 하지 마라. 마음만 더 아프구나.
1993년생, 건강한 몸에 밝은 지혜가 있다.

[개띠]
상하가 단결하여 만사형통이다.

1958년생, 뜻밖의 일로 쉽게 이루어진다. 부귀공명을 누리는구나.
1970년생, 붙어 봐야 승산 없고 이겨 봐야 득이 없다.
1982년생, 꼭 가야만 되는 경우가 아니면 여행은 삼가 하는 것이 좋겠다.
1994년생, 취직의 길이 열린다.

[돼지띠]
사치하지 말라. 검소의 미덕이 제일이다.

1959년생, 혈압이나 스트레스에 주의해야 한다.
1971년생, 자존심을 버려라.
1983년생, 가끔씩은 상대에게 빈틈을 보이는 여유를 가져라.
1995년생, 잃어버린 물건은 북방에 있다.

제공=드림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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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희상 국회의장과 이낙연 국무총리가 10일 오후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 앞에서 열린 국회 수소 충전소 준공식에서 수소 충전 시연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문희상 국회의장이 “수소경제를 성공시키기 위해선 기업의 기술혁신에 더해 정부가 인프라 구축 등 생태계 조성에 힘써야 한다. 국회가 제도적·입법적 지원에 적극 나서야 한다”고 말했다.

문 의장은 오후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수소충전소 준공식에 참석해 이같이 밝혔다.

이번에 국회에 설치된 수소충전소는 세계 최초의 국회 내 수소충전소로, 국회의사당 경내 1236㎡(374평) 규모 부지에 45억원을 투입해 조성됐다.

문희상 의장은 국회 수소충전소에 대해 “첫째, 여야 구분 없이 뜻을 모아 제안됐다는 의미가 있고, 둘째, 규제 샌드박스 1호이며, 셋째, 안전성에 대한 상징적 의미를 갖는다”고 밝혔다.

문 의장은 “수년전부터 현대차가 발빠르게 수소차 기술 개발에 뛰어들었고 현재 세계 최고의 기술 수준이라고 한다”며 “그러나 세계 수소차 시장에서 기업 혼자의 기술과 열정만으로 경쟁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다”며 정부와 국회의 역할을 당부했다.

이낙연 국무총리도 축사를 통해 “탄소경제를 수소경제를 탈바꿈해 가야 한다”며 “수소경제는 에너지와 환경의 문제를 해결하면서 미래 성장 동력도 만들 수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 총리는 또 “우리는 수소를 생산하고, 그 수소를 활용하는 자동차를 세계 최초로 상용화했지만, 수소의 생산과 활용을 이어주는 수소충전소가 부족해서 수소경제 발달을 가로막고 있다”고 말했다.

이낙연 총리는 “정부는 수소충전소 확산을 위해 입지 규제 등 다양한 규제의 완화를 진행해 왔다. 그러나 그것으로 충분치 않다는 것을 잘 안다”며 “수소충전소를 지원할 다른 방안도 강구하겠다”고 말했다.

이 총리는 이어 “수소경제를 활성화하려면 민간 자본이 수소경제에 활발히 투입돼야 한다”며 “국회가 (국회에 계류된) 수소경제 관련 법안 8건을 조속히 처리해서 수소경제 활성화를 확실히 도와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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